다음 달에 9월 14-16일 (2박3일) Sequoia National Park 캠핑을 위해서 장소를 예약해 놓았습니다.
Lodgepole campground 이고 두 싸이트가 예약되어있고 12명까지 캠핑이 가능합니다. 차는 4대를 파킹할 수 있고, 그 이상의 차에 대해서는 따로 fee를 내게 되어있습니다. 캠프싸이트 사용료는 하루에 20불, 두 싸이트의 이틀 사용료는 80불. 또, Park Entrance fee는 차 한대당 20불 입니다. 되도록 카풀하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올여름에 요세미티 방문한 사람중 죽음의 바이러스에 걸려 두 사람이나 죽었다고 합니다. 증상이 독감과 비슷하지만 치명적이랍니다. 희생자들이 공통적으로 Curry Village에 있는'signature' tent cabin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쥐같은 설치류의 타액이나 오줌에의해 옮기는 한타바이러스(hantavirus, 한인타운에서 발생한 것은 아니고)라고 하는데, 앞으로 산에서도 잘 씻고 먹고 바닥에 떨어진 것은 먹지 않도록해야겠습니다. (관련기사)
지난 번에 쎈하신토에서, 먼지와 땀이 베인 한스님 바짓자락으로 닦은 그릇에 와인을 먹었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탈이 없는 걸보면, 다행히 그 곳은 바이러스가 없었던 것같습니다. /streamrock
갑니다.
ReplyDelete다음 달에 9월 14-16일 (2박3일) Sequoia National Park 캠핑을 위해서 장소를 예약해 놓았습니다.
Lodgepole campground 이고 두 싸이트가 예약되어있고
12명까지 캠핑이 가능합니다. 차는 4대를 파킹할 수 있고, 그 이상의 차에 대해서는 따로 fee를 내게 되어있습니다. 캠프싸이트 사용료는 하루에 20불, 두 싸이트의 이틀 사용료는 80불. 또, Park Entrance fee는 차 한대당 20불 입니다. 되도록 카풀하면 좋겠습니다.
/스트림락
I~~go ^_^
ReplyDelete감사 합니다.
많은분들이 염려해주신덕분에
잘 다녀왔읍니다 아들과함께 행복했읍니다.
산에서 뵙겠읍니다
좋은 한주되십시요~
다들 한스님 보고싶어했습니다.
ReplyDelete한스님없는 산행은 앙꼬없는 찐빵이었습니다.
그나저나 올여름에 요세미티 방문한 사람중 죽음의 바이러스에 걸려
두 사람이나 죽었다고 합니다. 증상이 독감과 비슷하지만 치명적이랍니다.
희생자들이 공통적으로 Curry Village에 있는'signature' tent cabin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쥐같은 설치류의 타액이나 오줌에의해 옮기는
한타바이러스(hantavirus, 한인타운에서 발생한 것은 아니고)라고 하는데,
앞으로 산에서도 잘 씻고 먹고 바닥에 떨어진 것은 먹지 않도록해야겠습니다.
(관련기사)
지난 번에 쎈하신토에서, 먼지와 땀이 베인 한스님 바짓자락으로 닦은 그릇에 와인을 먹었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탈이 없는 걸보면, 다행히 그 곳은 바이러스가 없었던 것같습니다.
/streamrock
수고! 감사합니다. streamrock님
ReplyDelete갑니다.k2
수고! 감사합니다.Steamrock님
ReplyDelete갑니다.
임 갑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