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Jun 18, 2012

6/23 Mt Baldy via Devil's Backbone-Ski Hut Loop


지난산행 (6/16-17 San Gorgonio Backpacking)



이번산행은
  • 목적지:       Mt. Baldy (Mt. San Antoino)
  • 만나는 곳:  Manker Flats Parking Lot (map and directions)
  • 만나는 시간: 8:00am (일출과 일몰: 5:43 AM 8:08 PM)
  • 유의사항:  Adventure Pass

산행거리 및 고도:  왕복 11 마일,  4000+피트 (아래 GPS tracking자료 참조)

(trail map)


(trail profile)

5 comments:

  1. 갑니다. /streamrock

    ReplyDelete
  2. BlueMin and BluejayJune 19, 2012 at 1:57 PM

    We are coming too. Hope to see everyone this Saturday!

    ReplyDelete
  3. 참석 합니다
    와~~우 불루민 불루제이님 집이 엄청나게 큰 궁전같네요
    차고도 엄청많고 발코니도 엄청크고 영국여왕이 나와서
    손흔드는 버킹검 궁전발코니 같구만요
    하와이 비행기싺은 아무래도 큰집에서 사는분들이...ㅎㅎㅎ
    hs.

    ReplyDelete
  4. 방금 임선생님 오신다고 전화왔습니다. 저는 Manker flats Parking lot으로 직접 가겠습니다. 거기서 8시에 뵙겠습니다. /streamrock

    ReplyDelete
  5. 님들 잘다녀 오세요. 조은 시간들 보내시고요.k2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