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Jun 3, 2012

6/9 Chantry Flat/ Picnic

지난 6/2 산행사진 (Icehouse Canyon/Cucamonga Peak로 변경)


금주산행 (6/9)은 Chantry Flat에서 간단한 산행과 피크닉을 하기로 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곧 올리겠습니다. 참가하실 수 있는 분은 댓글, email, 전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Big Santa Anita Canyon 왭싸이트는 http://www.bigsantaanitacanyon.com/index.html
Mount Wilson Observatory에 관하여 http://www.mtwilson.edu/  

산행지도
(1) Mt Wilson via Winter Creek Trail
(2) Big Santa Anita Canyon Loop

산행지까지 가는 길

10 comments:

  1. 갑니다. 물, charcoal, cherry와 함께...가족은 아직 모르겠음. /streamrock

    ReplyDelete
  2. 참석 합니다. K2

    ReplyDelete
  3. 갑니다 hs. ( 구워먹을거 가지고)

    ReplyDelete
  4. 오랫만에 울님들 뵈러 참석합니다.
    저는 무엇을 준비해 가는게 좋을까요? ㅎ
    Daisy

    ReplyDelete
  5. 오랫만 입니다, 데이지님.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그냥 나오셔도 됩니다. 한스님이 스테이크, 임선생님이 칼국수, 정선생님은 잘 모르겠지만 솜씨좋은 사모님의 반찬일 것같고, 블루제이님은 뭐가져오신다고 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그 정도만 해도 푸짐할 것같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함께 9시 30분까지 가겠습니다. /streamrock

    ReplyDelete
  6. 지난 산행에서 발목부상때문에 저희 팀의 도움을 받으셨던 한선생님 (부상하신 부인의 남편되시는 분)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작은 부상이었으면 했는데, 안타깝게도 두 군데가 골절이 되서 수술을 하셨다고 합니다. 도움을 주신 우리 팀들과 그때 함께 계셨던 써니님과 유선생님의 고마움을 잊지 않으시겠다고 언제 다시 뵐 수 있었으면 하셨습니다.

    그날 아침에 산행 베테랑이신 트레일워커님의 부상소식으로 안타까웠는데 오후에 또 그런 일이 있어서, 경각심을 가지게 하는 날이었던 것같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트레일워커님은 머리가 나무에 부딪혀 지혈이 안되어, 바로 하산해서 응급치료를 하셨다고합니다. 7cm가 찢어져서 13 스테이플로 봉합을 하셨다고 합니다. 걱정해주신 PEAk hikers들에게 고마움과 안부 전한다고 email해주셨습니다.

      Delete
    2. 그 때 처음 뵈었던 유선생님과 써니님도 곧 산행에 함께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아래는 두 분 가입인사입니다.

      "반갑습니다. 지난 6월 2일 구조활동(?)애 동참했던 유OO입니다. 그날은 민족애, 인간미에 감동을 받아 한동안 뿌듯했습니다. 또한 이렇게 잊지않고 소식을 보내주신 분깨 또한 감사드립니다. 이번 피크닉을 참가하기 어려울 것같고 다음 산행때 동참하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A에 사는 김써니입니다.
      *나이는 아직도 40대...
      *산에서 만났던 Peak Hikers 멤버들이 너무 좋은 분들이라서...
      *산행경험은 낮은산만 몇번 오르락 내리락...
      *아직 산행경험이 적어서 다른분들께 민폐가 될까 걱정이 되고
      일때문에 자주 참석을 잘 못하더라도 많은 이해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Delete
  7. 임선생님께서 칼국수가 아니라 야채와 종이접시를 준비하신다고 하시고 10시 좀 넘어서 도착하신다고 합니다. 제가 밥 한솥해서 가져가겠습니다. 한스님은 일찍 6시 좀 지나서 도착하신다고 합니다. 다른 분은 언제쯤 예정이신지요? /streamrock

    ReplyDelete
  8. BlueMin and BluejayJune 8, 2012 at 8:44 PM

    We'll be there 일찍 6시 좀 지나서 도착 합니다. I am bringing fruits, chopsticks, napkins, and cups. 한스님 wait for us.

    ReplyDelete